주한 유럽연합 대표부, 서울역사박물관, 고려대학교 장 모네 EU센터가 공동 주관하고, EU회원국의 문화원과 대사관이 참여하는 이번 영화제는 '다시, 어딘가에서(Crossing Borders)'를 주제로 유럽 각국의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지난 10년간 'EUNIC x EU 영화제'는 서울의 주요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현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럽 영화를 선보여 왔다.
매년 유럽의 다채로운 문화와 이야기, 유럽 각국의 다양한 경험을 담은 영화를 통해 관객과 만나며 시민들에게 유럽 문화의 다양성과 예술적 깊이를 전달하는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문화적 경계를 넘어선 대화와 교류의 장, '다시, 어딘가에서(Crossing Borders)' '다시, 어딘가에서(Crossing Border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유럽과 한국의 문화적 교류와 이해 증진을 목표로 한다.
#유럽 #문화 #한국 #영화 #관객 #이야기 #각국 #영화제 #다시 #문화적 #서울 #소개 #평론 #교류 #깊이 #주제 #어딘가에서(crossing #상영 #경험 #특별 #작품 #eunic #넘어 #시민 #쉽게
[SBS 궁금한 이야기 Y] 폭행의 ‘매운맛’ 닭발 가게 사장님은 왜 직원을 폭행했나 / 한밤중에 일어난 택배차의 전소
14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MBC 라디오PD 의뢰인, 양천구 목동의 ‘초등학교 1분 컷 단독주택’ 선택!
16시간전 MBC
[SBS TV동물농장] 쌍둥이 판다 야외적응기, 바닥싫냥 속초
14시간전 SBS
MBC<심야괴담회>시즌4...오는 3일 “나랑 귀신보러 가지 않을래?” 가수 적재 괴스트 출연
14시간전 MBC
전교조와 충돌 신경호 강원교육감 5분간 의식 잃어 .. 서울로 이송
12시간전 에듀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