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 김재웅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장과 소속 단체 회장 및 회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사회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연말 단체별 유사한 내용의 소모성 행사 개최라는 이미지를 탈피해, 4개 단체 한마음대회를 처음으로 통합 추진해 더 의미있고 내실있는 행사를 통해 단체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군민들의 긍적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는 1부에서 올해 소속 단체 활동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수여, 개회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으로 그간 단체별 활동을 되돌아보고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단체별 노래자랑, 축하 초청공연 등 흥겨운 회원 한마음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새마을운동함양군지회 김종화 회장은 "오늘 이렇게 뜻을 모아 4개 단체가 통합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오늘 한마음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단체 간 소통하고 힘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단체 #회원 #격려 #한마음대회 #통합 #회장 #소통 #4개 #소속 #행사 #활동 #단체별 #앞으로 #오늘 #되돌아보 #사회단체 #연말 #진병영 #자긍심 #감사드리며 #군수 #800여 #화합 #흥겨운 #한마음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