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북상면(면장 박도혜)은 13일 현대로템(주) 3사랑회의 후원으로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 20세대에 300만 원 상당의 겨울이불과 식료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했다.
현대로템(주)은 북상면과 1994년에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꾸준히 상호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지원 물품은 현대로템 사내 봉사단체인 3사랑회 회원들의 급여 일부를 기부해 마련되었다.
이날 기부받은 물품은 북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복지이장 등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이들은 물품 전달뿐만 아니라 안부 확인과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생활환경을 점검하는 등 세심한 돌봄을 제공했다.
#현대로템 #3사랑회 #물품 #지원 #회원 #북상 #지속적인 #2000년 #후원 #봉사단체인 #현대로템(주 #이웃사랑 #기부 #어르신 #세심 #취약계층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달뿐만 #사내 #1994년 #전달 #이어오 #점검 #위문품 #어려운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9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1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9시간전 MBC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1시간전 MBC
남해 ‘보물초’ 초매식 시작으로 본격출하 - 경남데일리
9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