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은 지난 12일 하동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손호연)가 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실에서 '2024년 돌봄종사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종철 하동 부군수를 비롯해 이양호 주민행복과장, 아동·장애인·노인 돌봄종사자 등 1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돌봄종사자 간 소통·교류의 기회를 마련하고 현장에서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자 진행되었다.
이어 백종철 부군수는 복지 수요의 확대로 인한 현장 업무의 노고를 격려하며 "종사자분들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마음을 돌보며 잠시 쉬어가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워크숍 #돌봄종사자 #부군수 #현장 #아동·장애인·노인 #2024년 #소통·교류 #종사자 #최선 #공연 #160여 #백종철 #워크숍' #하동 #프로그램 #즐기며 #샌드아트 #색소폰 #비롯 #업무 #시작 #복지 #마련 #확대 #마음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9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1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8시간전 MBC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1시간전 MBC
남해 ‘보물초’ 초매식 시작으로 본격출하 - 경남데일리
9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