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2일(한국시간) 하이퍼 FPS 게임 '오버워치2'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24 OWCS' 월드 파이널을 스웨덴 스톡홀름 국제 박람회장에서 개최한다.
아시아 권역에서는 ▲팀 팔콘스 ▲크레이지 라쿤 등 한국 2개 팀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출전 기회를 잡았다.
팀 팔콘스와 크레이지 라쿤 등 한국 2개 팀은 이번 '2024 OWCS' 월드 파이널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다.
상대 전적은 크레이지 라쿤이 7승 3패로 다소 우세하지만, 팀 팔콘스는 가장 최근 대회인 'OWCS 아시아: 스테이지2' 결승전에서 크레이지 라쿤을 꺾고 아시아 챔피언에 등극한 바 있다.
크레이지 라쿤은 상반기 '댈러스 메이저'에서 우승을 차지한 '오버워치2' 세계 챔피언이다.
#챔피언 #세계 #라쿤 #크레이지 #대회 #한국 #owcs #월드 #0 #아시아 #결승전 #파이널 #오버워치2 #e스포츠 #팀이 #글로벌 #파이널에 #2개 #팔콘스 #토너먼트 #마인즈 #상반기 #타이틀 #▲크레이지 #결정
[SBS 런닝맨] "화가 없다"던 지석진의 분노 폭발! ‘런닝맨’ 시청률은 웃었다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7시간전 SBS
울산북구체조협회 팀페스티발
16시간전 경상일보
[SBS 열혈사제2] 최고 15.9%! 김남길,"괴한 앞에선 무너짐이란 없다!"살기 어린 괴한과 4대 1 대치 코앞! 흐릿 미소X강렬 눈빛, ‘손끝 도발’ 엔딩!
7시간전 SBS
합천 멍스테이, 군의 이색 테마 관광자원으로 육성 전력 - 경남데일리
7시간전 경남데일리
민경훈, 신기은 PD와 백년가약... '아는 형님' 멤버들 축복 속 결혼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