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기안84가 세계 최대 규모의 마라톤 대회인 뉴욕 마라톤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쓰러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처음에는 42.195km 코스가 마치 홍대 거리처럼 느껴질 정도로 즐거워했지만, 20km 지점을 넘어서면서부터는 지옥 같은 고통을 겪었다고 밝혔다.
특히, 마라토너들에게 악명 높은 '죽음의 다리'라 불리는 퀸즈버러교에서 극심한 체력 저하를 느끼며 결국 바닥에 쓰러지고 말았다.
기안84가 왜 쓰러졌는지, 그리고 어떻게 다시 일어나 완주를 향해 나아갔는지는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어나 #다시 #고통 #완주 #마라톤 #도전 #극심 #쓰러지 #기안84 #쓰러졌는지 #과정 #정신 #바닥 #대회인 #뉴욕 #나아갔는지 #세계 #규모 #지옥 #체력 #퀸즈버러교 #의지 #모습이 #죽음 #저하
ATEEZ, 이젤, 이동휘, 크러쉬 출격!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16시간전 KBS
[SBS 동네멋집2] 오픈 72시간 전, 유정수! 사장님들의 무리한 요구에 분노한 이유는?
18시간전 SBS
<내일을 꿈꾸는 아이들> 유지태, 韓 봉사단의 美 이민자 후원 다큐 ‘내일을 꿈꾸는 아이들’ 재능기부 내레이션
13시간전 KBS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미스터리 서클 - 납구슬은 왜 그곳에 있었나?
18시간전 SBS
MBC 특집 다큐 <아일랜드 보이즈 : 선감학원의 비밀> 오는 25일 오전 0시 15분 방송
18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