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해강복지재단(이사장 조학환)과 22일 지역사회 공헌과 로봇랜드 테마파크 활성화를 위한 상호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로봇랜드 사업 조성전·후 양 기관은 사회공헌의 공동이익과 지역발전의 공동노력을 위해 현안문제를 잘 해결해왔으며, 2009년 로봇랜드 조성사업 지정부터 2024년 개장5주년까지 로봇재단과 해강복지재단이 생애 처음 체결하는 업무협약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해강복지재단 조학환 이사장은 "상반기 복지재단 후원행사로 해강마을 전체가 로봇랜드 테마파크를 방문하였는데, 파크의 변화된 그늘쉼터와 파라솔 등 내부 시설이 개선되어 매우 놀랐으며, 로봇산업을 발전시키는 로봇랜드 테마파크가 경상남도 창원을 대표하는 시설로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지역 사회 공헌 행사를 공동기획하여 테마파크에서 개최하고 복지재단 기관후원을 협력하는등 상호 발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하기로 합의하고 홍보마케팅을 긴밀하게 협력하여 로봇랜드 테마파크 활성화에 힘쓰기로 하였다.
#테마파크 #로봇랜드 #발전 #활성화 #공헌 #상호 #사업 #2009년 #조성사업 #협력 #겨울 #전체 #누리집(robot-land.co.kr) #정보 #협약 #공동노력 #개최 #공동기획 #방문하였 #경상남 #체결 #지역발전 #시설 #복지재단 #기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