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경수산(대표 김진호)은 지난 20일 설천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박재경)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화전화폐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진호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재경 설천면장은 "매년 전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뜻깊은 성금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경수산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어려운 #이웃 #성금 #기탁 #따뜻 #매년 #취약계층 #써달 #따듯 #전달 #소중히 #복지사각지대 #연말 #놓인 #박재경) #전해주시 #100만 #후원금 #복지 #겨울 #마음 #뜻깊 #설천면장 #온정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 100회답게 특별하게 준비했다! '오은영 리포트' MC들의 깜짝 기습 방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부부들의 최신 근황은?
14시간전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야당 대표 징역형, 정의인가 보복인가’
14시간전 MBC
[강연자들] 신애라♥차인표, 알고 보면 극과 극?! 부부의 예상 밖 케미 공개
14시간전 MBC
이혜성, '2024 MAMA 어워즈' 레드카펫 비하인드 공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양산시상수도공기업 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 기탁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