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창원시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육상 동호인 650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개회식에 참석한 박동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대회에 육상 동호인들의 뜨거운 열기로 참가해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광려천변 아름다운 길을 따라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고 마라톤 종목 저변확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Z 세대를 중심으로 러닝 열풍이 불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시는 시민들의 마라톤에 대한 관심과 이런 동호인 성장세에 발맞춰 다양한 대회와 프로그램 보급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육상 #대회 #관심 #동호인 #호응 #문화관광체육국장 #650명이 #주관 #열풍이 #프로그램 #열기 #발맞춰 #성공적 #아름다운 #성장세 #화합 #마라톤 #광려천 #참가 #달리 #칠원읍 #마라톤대회 #주신데 #종목 #돈독히
[강연자들] 신애라♥차인표, 알고 보면 극과 극?! 부부의 예상 밖 케미 공개
13시간전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야당 대표 징역형, 정의인가 보복인가’
13시간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 100회답게 특별하게 준비했다! '오은영 리포트' MC들의 깜짝 기습 방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부부들의 최신 근황은?
14시간전 MBC
양산시상수도공기업 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 기탁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이혜성, '2024 MAMA 어워즈' 레드카펫 비하인드 공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