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전체를 게임 콘텐츠로 꾸며 몰입할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 현장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및 리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 40대의 PC를 설치해 현장에 모인 40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회사는 내달 13일부터는 '슈퍼바이브 라운지 리그 이벤트'를 개최한다.
나동진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장은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슈퍼바이브'를 직접 선보이기 위해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젊은이들의 성지 성수동에서 '슈퍼바이브' 만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 #현장 #회사 #슈퍼바이브 #곳곳 #내달 #팝업 #활용 #즐길 #재미 #피치스 #13일부터 #전체 #요소 #연결 #배틀로얄 #40명이 #콘텐츠 #특성 #라운지 #입장 #나선 #직접 #리그 #추첨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15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6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으로 출연자 집에 직접 방문했다! 끝나지 않은 오은영 박사님의 힐링 리포트! MC들조차 놀라게 한 확 바뀐 일상 대공개
7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