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3개월간 가조온천관광지 입구에 위치한 족욕 체험장이 동절기 휴장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휴장 기간에 군은 족욕장 시설을 정비하고 안전 점검을 실시해 내년 방문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족욕체험장은 가조온천관광지 내 황화코스모스 꽃단지의 인기에 힘입어 10월 한 달 동안 4,000명이 방문했으며 연간 방문객은 13,000명을 넘어섰다.
내년에는 항노화힐링랜드⇒ 가조온천꽃단지⇒ 족욕체험장으로 이어지는 관광코스와 국내 최고의 pH9.7 강알칼리성 온천수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치유 힐링여행을 추구하는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족욕체험장 #가조온천관광지 #체험장 #족욕 #개장 #쾌적 #원수탕 #정식 #안전 #방문객 #관광객 #이어지 #입구 #황화코스모스 #3개월간 #2곳 #270㎡ #1일 #공간 #위치 #점검 #정비 #조성 #프로그램 #발길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15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6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으로 출연자 집에 직접 방문했다! 끝나지 않은 오은영 박사님의 힐링 리포트! MC들조차 놀라게 한 확 바뀐 일상 대공개
7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