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가 2025년 시즌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에 각 시즌별 테마를 도입해 소환사들의 인게임 몰입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현재의 파편화된 보상 체계를 상시 활성화된 '배틀패스' 방식으로 일원화하고, 랭크 게임에 '단일 랭크 시즌'을 재도입하는 등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시즌별 테마는 게임플레이, 게임 모드, 스킨, 미니게임, 챔피언 등 게임에 도입하는 콘텐츠 대부분의 구심점 역할이 된다.
아타칸은 게임 시작 후 20분 시점에 등장하며, 지난 14분 시점을 기준으로 어느 쪽 라인이 챔피언 피해량과 처치 횟수를 더 많이 기록했는지에 따라 등장 위치가 정해진다.
아타칸은 게임에서 발생한 챔피언 피해량과 처치 횟수에 따라 형태가 달라진다.
#게임 #시즌 #리그 #랭크 #플레이 #배틀패스 #2025년 #보상 #테마 #소환사 #오브 #단일 #챔피언 #시즌별 #아타칸 #레전드 #도입 #시작 #라이엇게임즈 #연관성이 #체계 #게임플레이 #피해량 #처치 #소환사간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16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7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으로 출연자 집에 직접 방문했다! 끝나지 않은 오은영 박사님의 힐링 리포트! MC들조차 놀라게 한 확 바뀐 일상 대공개
8시간전 MBC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