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26일 군내 '이충희' 한우 농가가 '제21회 전국한우경진대회'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국한우경진대회는 매년 전국의 우수 한우 농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우의 개량 성과를 겨루는 대회로 도 단위 한우경진대회에서 부문별로 선발된 우수축 가운데 전국 최고의 소를 가리는 대회이다.
이충희 싸는 "올해 대회에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한우 품질 향상을 위해 한우개량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양군농업기술센터 라상우 소장은 "전국한우경진대회에서 챔피언을 차지한 것은 함양군 한우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중요한 성과"며 "앞으로도 함양군 한우의 품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우 #함양군 #우수 #품질 #이충희 #앞으로 #산업 #생산 #모여 #대회 #농가 #한자리 #개량 #지원사업 #혈통 #차지 #전국 #챔피언 #향상 #가리 #체형 #럼피스킨병 #단위 #대표 #출품
K리그 왕조 울산, 아시아 무대 승리 필수
18시간전 경상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흑백요리사’ 이모카세X정지선X급식대가X장호준 총출동->‘동상이몽2’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9시간전 SBS
[탐정들의 영업비밀] ‘구하라法’도 무소용…보육원에 딸 버린 ‘폭력 아빠’, 애인에게 살해당한 딸의 유산 상속?!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적십자사, 치매예방교육 강사양성과정 실시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100회 특집으로 출연자 집에 직접 방문했다! 끝나지 않은 오은영 박사님의 힐링 리포트! MC들조차 놀라게 한 확 바뀐 일상 대공개
10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