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 윤현진도서관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 1층 다목적홀에서 호랑이 특별전인 '어흥 展'을 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이러한 의미를 다채롭게 풀어낼 예정이며, 전시장을 찾아야만 볼 수 있는 작품을 도서관에서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말을 맞아 기획된 '어흥 展'은 손지영 작가의 희보(喜報)를 포함해 20명의 작품 20점이 전시된다.
서민수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전시가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 #작품 #휴관일이므 #시민 #도서관에 #1층 #31일 #展' #문화생활 #어흥 #누리집(http://lib.yangsan.go.kr) #월요일 #20점이 #사항 #풀어낼 #찾아야만 #20명 #기회 #특별전인 #전시 #기획 #즐기 #호랑이 #관람 #전시회
MBC [라디오] 12월 2일 단 하루,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하는 ‘MBC FM4U 패밀리데이’ … 김이나, ‘두시의 데이트’에서 대낮 텐션? & ‘달콤한 별밤 지기’ 이석훈
12시간전 MBC
[2024 SBS 트롯대전] 역대급 2차 라인업 공개에 트로트 팬덤 열광! ‘2024 SBS 트롯대전’ 12월 26일 인스파이어 아레나 개최!
12시간전 SBS
[시골마을 이장우] MBC '시골마을 이장우' 오늘 첫방송! 이장우가 직접 말하는 ‘시골마을 이장우’ 비하인드 스토리 (이장우 인터뷰)
12시간전 MBC
[SBS 나의 완벽한 비서] 로맨스 필승 조합 한지민-이준혁은 눈맞춤만으로도 설레게 한다! 로맨스 도파민 터트리는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12시간전 SBS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배성재 "누가 수비수고 공격수인지 모르겠다" ‘공격형 수비수’ 김가영 활약에 ‘감탄’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