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또 내년 이 작품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선행 서비스 중인 글로벌판과의 격차를 줄여 나감과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개발 환경 변화에도 적극 대응해 나가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선행 서비스 중인 글로벌 버전에서 확장팩에 대한 다양한 평가가 나오고 있다.
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캐릭터의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는 현지화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며 작업을 진행했다.
그동안 글로벌 패치를 공개하게 되면, 이후 중국판을 위한 작업에 3개월 가량의 시간을 소요한다.
이런 와중에 중국판에서 먼저 글로벌 서비스와 동시에 패치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이 발표됐다.
#서비스 #패치 #글로벌 #확장팩 #중인 #진행 #중국판 #작업 #버전 #건너 #한국 #주기 #일정 #현지화 #발매 #선행 #이후 #했기 #고민 #사양 #공개 #콘텐츠 #10주년 #없기 #1년
MBC 특집 다큐 <안중근, 다시 평화를 외치다>...오늘(28일) 오후 5시 10분 방송
11시간전 MBC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말만 하면 출동하는 제작진... MC 김호영이 제보한 길냥이 사연 공개
11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반갑구만~! 반가워요~!" ‘응팔’ 정환이 아빠가 돌아왔다?! 김남길과 ‘응팔’ 쌍문동 김성균의 접선 현장!
9시간전 SBS
신라-유라시아 문명교류의 길을 따라가다
20시간전 경상일보
김해시 화포천습지 겨울철새 먹이주기 추진 - 경남데일리
11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