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여행 유튜버 곽튜브에게 일침을 가했다.
1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서는 부산의 이모카세 식당을 방문한 전현무와 곽튜브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소주를 마시며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앞으로 실수하지 마"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었다. 이는 최근 곽튜브가 이나은 옹호 논란에 휩싸였던 것을 에둘러 언급한 것으로 해석된다.
곽튜브는 이에 대해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연예계 생활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털어놓았다. 특히, 전현무는 연예계 일 중독자로 알려진 만큼, 쉬는 시간에도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고 고백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0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궁금한 이야기Y] 길고양이 학대, 디저트 카페 셰프의 진짜 얼굴은? / 제주 노부부는 왜 도움을 요청하나?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