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17일 '화장시설 설치추진위원회'에서 화장시설 건립지역에 사용할 명칭을 '천상공원' 으로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군은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거부감 없는 공원 같은 화장시설'의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군민을 대상으로 명칭 공모를 진행했다.
이후 다른 지역과의 유사성, 중복성, 편의성 등을 고려해 건립지역에 사용 명칭으로 '천상공원'을 결정했으며 이는 '이승에서의 고달픈 삶은 모두 잊고 하늘 위의 공원에서 영원한 삶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 화장시설 건립지역 명칭 공모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격조있는 이별, 천상공원'에서 고인을 정중히 배웅할 수 있도록 화장시설 건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건립지역 #명칭 #화장시설 #공모 #사용 #설치추진위원회' #공원 #군민 #거창군 #17일 #관심 #천상공원' #단순 #대상 #건립사업 #넘어 #이미지 #배웅 #천상공원 #접수되며 #부각하기 #거부감 #고려 #232건이 #하늘
[2024 SBS 트롯대전] ‘2024 SBS 트롯대전’ 이찬원, "한 해 대미 장식하게 되어 매우 영광"
5시간전 SBS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이준혁, CEO와 비서의 완벽한 특성 엿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5시간전 SBS
돌싱포맨 홍석천, “사랑에 빠지면 다 퍼주는 스타일…애인에게 차, 오피스텔까지 선물”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열혈사제2] 이하늬-황정민, "스파이끼리 한 팀 이뤘다!"검은 작업복 X 꽉 쥔 털모자 X 결연한 브이, ‘꿀단지 방 습격 작전’ 현장!
5시간전 SBS
제주도교육청-제주과학문화협회, 생활과학교실 운영 활성화 업무협약
4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