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하동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손호연)가 18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시설·기관 실무자 20여 명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2024년을 마무리하며 사회복지협의회의 연간 사업을 돌아보고, 내년 추진 사업을 함께 검토하는 등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실무자들은 이날 자화상을 그리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고, 작품을 들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한편, 하동군사회복지협의회는 소외계층 발굴 및 자원 연계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복지 체감도를 높여가고 있다.
#실무자 #20여 #힐링 #이후 #자화상 #사회복지시설·기관 #지친 #사업 #지역사회 #치유 #팝아트 #연간 #추진 #관심 #검토 #복지증진 #돌아보 #이웃 #초상화 #형태 #연계 #업무 #연말 #정서적 #자원
MBC<실화탐사대> 가짜 세무사의 끝나지 않는 거짓말
15시간전 MBC
배우 오가빈, 채널A ‘체크인 한양’ 여자사환 役 ‘특별업무’ 수행한다!
2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나 역시 이준혁의 로맨스 연기 궁금했다. 이번 작품 이후, 그의 로맨스 연기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15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대호X육중완, 몽골의 전통 게르부터 현대식 게르 소개! 극과 극 체험!
16시간전 MBC
MBC, 디즈니+ 메가 히트작 '무빙' TV 첫 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몰아보기 특별 편성!
16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