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능력개발관 1층 너우니갤러리에서 20일부터 31일까지 '가수 조관우와 함께하는 지구 환경 전시회'가 열린다.
가수 조관우가 20명의 작가와 함께 환경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지난 9월부터 릴레이 전시를 시작해 갤러리 라온, 마루아트센터 신관, 하남 카루소 갤러리 미술관 순으로 전시를 마쳤으며, 이달 20일부터 진주시 능력개발관(무지개동산) 1층 너우니갤러리에서 4차 전시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전시회는 현대를 살아가면서 무너지는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작가들의 작품들이 음악과 어우러져 그 의미를 찾고자 기획됐으며, 현대의 미학과 무너진 환경에 대한 절규를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시 관계자는 "너우니갤러리는 지역예술인들을 위한 공간이자 시민들의 휴식공간이며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쉼터이다"라며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예술가와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 #참여 #환경 #너우니갤러리 #1층 #문화예술 #작품 #20명 #조관우 #4차 #지구 #가수 #전시회 #지역작 #능력개발관 #20일 #시민 #예술 #시작해 갤러리 #릴레이 #마쳤 #무료 #미술관 #아름다운 #주제
MBC<실화탐사대> 가짜 세무사의 끝나지 않는 거짓말
12시간전 MBC
배우 오가빈, 채널A ‘체크인 한양’ 여자사환 役 ‘특별업무’ 수행한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나 역시 이준혁의 로맨스 연기 궁금했다. 이번 작품 이후, 그의 로맨스 연기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12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대호X육중완, 몽골의 전통 게르부터 현대식 게르 소개! 극과 극 체험!
13시간전 MBC
MBC, 디즈니+ 메가 히트작 '무빙' TV 첫 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몰아보기 특별 편성!
1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