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활동지원협의회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토대로 지원 정책을 개선하며,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운영된다.
협의회는 당연직 2명을 포함해 총 15명으로 구성되며, 위촉 위원은 기업실무자 위주로 선정돼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할 예정이다.
밀양시는 이번 협의회를 통해 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한층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안병구 밀양시장은"기업실무자로 구성된 협의회에서 기업의 실태와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시정에 반영해 기업이 성장하고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기업 지원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노력을 적극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기업 #협의회 #경제 #지역 #활성화 #현장 #개선 #지원 #실태 #기업활동지원협의회 #하기 #애로사항 #선정돼 #소통 #위원 #정책 #새롭게 #발전 #밀양시 #위촉 #13명 #구성 #성장 #안병구 #당연직
MBC<실화탐사대> 가짜 세무사의 끝나지 않는 거짓말
13시간전 MBC
배우 오가빈, 채널A ‘체크인 한양’ 여자사환 役 ‘특별업무’ 수행한다!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나 역시 이준혁의 로맨스 연기 궁금했다. 이번 작품 이후, 그의 로맨스 연기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13시간전 SBS
‘숏폼 드라마’에도 한×일 합작 바람 분다… CAC 코퍼레이션, 일본 ‘SCENE’과 콘텐츠 제작 협력 MOU 체결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김대호X육중완, 몽골의 전통 게르부터 현대식 게르 소개! 극과 극 체험!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