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CC는 2016년 개장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던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 8월 13일 거창군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골프장 조기 인수에 대한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내년부터 거창군이 직접 운영한다.
그간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은 거창군 내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힘들어 골프장 이용에 대한 불만이 제기되어 왔으며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군의회 등 여러 방면에서 운영 개선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군은 골프장 조기 인수의 최대 목적을 군민들이 골프장을 보다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두고 있으며 군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직영골프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무엇보다도 거창군은 군민 누구나 생활 속 가까운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거창 군민의 날' 행사 운영 △단체팀 확대 운영 △꿈나무 육성 지원 확대 등 운영 방식을 개선할 계획이다.
그동안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에서도 거창군민을 대상으로 연간 단체팀을 운영해 왔다.
#골프장 #군민 #이용 #직영 #거창군 #운영 #조기 #확대 #지자체 #계획 #대상 #에콜리안 #골프 #거창군민 #인수 #예약 #거창골프장 #지원 #거창cc #국민체육진흥공단 #단체팀 #행사 #모집 #전국 #홍보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나는 선물같은 아이들의 목소리
18시간전 경상일보
Stray Kids Becomes Top for 6th Time on Billboard 200! BTS and K-pop Group Hits the Most 1st Place Tie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오늘(22일) 10분 확대 편성! 지석진이 예측한 비박멤버 3명 맞을까?
9시간전 SBS
韓 광동 프릭스, PGC 2024 동메달 … 우승은 越 더 익스펜더블스
17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파워FM] 그룹 트레저 "신곡 ‘LAST NIGHT’, 전에 없던 청량 콘셉트…첫 크리스마스 활동이라 특별해"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