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모 거창군수는 청소년 불법 도박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23일 '청소년 불법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불법 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중독 예방과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시작된 전국적인 캠페인이다.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불법 도박은 단순한 게임이 아닌 중독과 범죄로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사회 문제임을 알리고, 청소년 보호에 대한 관심을 더욱 확산시키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김윤철 합천군수를 지목하며, "청소년들이 도박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이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불법 #청소년 #도박 #보호 #거창군수 #알리 #대상 #건강 #챌린지 #안전 #강화 #23일 #지목 #지역 #성장 #위험 #미래 #환경 #중독 #단순 #근절 #예방 #문제 #위험성 #중요하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나는 선물같은 아이들의 목소리
21시간전 경상일보
[SBS 생활의 달인] 2024 생활의 달인 총결산: 2024 집념의 달인, 2024 은둔식달 3대 맛의 달인, 올해의 달인
10시간전 SBS
빅스 켄, 'PUZZLE'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 열기 더해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냉부해2’ 정호영, 요리 학교 후배 최강록과의 ‘하극상’ 대결에서 승리…“지방간의 맛을 더 아는 것 같다” 폭소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tray Kids Becomes Top for 6th Time on Billboard 200! BTS and K-pop Group Hits the Most 1st Place Tie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