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강훈은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출연 이후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이제 이런 거 하면 안 된다"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은 강훈의 등장에 진한 향수를 뿌리고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강훈은 "이제 이런 거 하면 안 된다"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강훈은 '런닝맨'에 출연하며 지예은과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이후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강훈 #지예은 #이제 #드라마 #인지도 #이후 #출연 #놀렸 #높아지 #해리 #런닝맨 #등장 #드러냈 #조심스러운 #웃긴다" #방송 #즐기 #모습 #자연스러운 #연예인 #신중 #행동 #보여 #케미 #재치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극심한 폭언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고민했다는 아들, 그런 아들에게 지나간 일이라고 말하는 엄마? ‘흑백 가족’ 등장!
9시간전 MBC
신민아 3억 기부,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발휘… '선행 천사' 등극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나면,] 한지민, 데뷔 비하인드 공개! "동네 남중 축구부 감독님, 제 첫 매니저 언니의 제부"
8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송진우X승희, 강남을 대표하는 대치동·압구정 아파트 & 상가 전격 탐방!
8시간전 MBC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청춘스타’ 김지호 X ‘걸크러시’ 이미도 등장! 김지호 "내가 먼저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