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은 민원인을 중심으로 한 ‘친절 ON, 소통 UP’ 행정서비스를 2025년 1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친절 ON, 소통 UP’은 민원인들이 직접 친절한 공무원을 추천하고, 행정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을 제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사업이다. 민원인은 표선면사무소에 마련된 친절 공무원 추천 코너를 통해 친절 사례를 추천할 수 있으며, 건의함을 통해 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도 제출할 수 있다.
추천 및 건의사항을 주기적으로 분석해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정기적으로 ‘친절 공무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공무원에게는 표창과 함께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하고, 긍정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사례는 전 직원과 공유하여 친절 문화 확산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 김정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스팅 … 신선한 연기 변신 ‘기대’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4 APAN Star Awards ‘신인상’ 수상한 배우’ 노재원 ... 오징어 게임’에 이은 차기작 행보 ‘세계가 주목!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세계가 극찬한 리얼리즘 연기의 정수, 양익준 주연! 영화 "고백" ...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안상태, 4년 만의 복귀... "층간소음 누명으로 힘들었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주현영, SNL 하차 루머 직접 해명 "김건희 패러디 아닌 배우 활동 집중"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