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첫 방송되는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세영은 녹록지 않은 삶을 살아온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강희' 역을, 나인우는 훈남 수의사 '천연수' 역을 맡아 23년 서사를 지닌 첫사랑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과 나인우는 도심 한복판에서 우연히 재회한 모습이다.
특히 시간이 흘러 성숙해진 이세영과 여전히 풋풋한 매력을 간직한 나인우의 모습이 대비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첫사랑 #나인우 #이세영 #모습 #재회 #감정 #모텔 #지강희 #서사 #도심 #이어져 #커플 #고향 #간직 #훈남 #풋풋 #성숙해진 #녹록지 #우연히 #복잡 #시골 #사진 #눈빛 #자란 #캘리포니아
[SBS 궁금한 이야기Y] 구독자에게 돈을 요구하는 인플루언서의 은밀한 제안 / <최진사 고가>의 사라진 ‘문짝’
13시간전 SBS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 김정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스팅 … 신선한 연기 변신 ‘기대’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4 APAN Star Awards ‘신인상’ 수상한 배우’ 노재원 ... 오징어 게임’에 이은 차기작 행보 ‘세계가 주목!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세계가 극찬한 리얼리즘 연기의 정수, 양익준 주연! 영화 "고백" ...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주현영, SNL 하차 루머 직접 해명 "김건희 패러디 아닌 배우 활동 집중"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