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남상면 주민자치회(회장 신광식)는 15일 남상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첫 회의를 개최하며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다.
신광식 남상면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나가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주민들과 소통을 통해 남상면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근 남상면장은 "남상면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주민자치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주민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무엇보다도 주민자치회의 역할이 중요하다.
남상면 발전을 위한 주민자치회의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발전 #남상 #주민자치회 #주민자치회장 #위원 #신광식 #선출 #나가게 #이끌어갈 #소통 #무엇보 #주민자치회(회장 #15일 #회의실 #활발 #행정복지센터 #운영 #남상면장 #역할이 #거창군 #노력하시 #화합 #부회장 #임원 #책임감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 하하X주우재X이이경의 찐친 케미 여행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원밀리언’ 안무가 이유정, ‘탑걸’ 합류와 동시에 에이스 등극! 배성재, 이유정 극찬 “엄청난 실력자”
13시간전 SBS
아이브 안유진 딥페이크 사진 유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과 "안유진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세영·나인우, '은근한 스킨십'…신작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로 설레는 호흡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지역농어촌진흥기금 2,500억원 융자 지원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