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군수 이상근)이 2월 2일까지 가칭) 힐링공원 속 어린이 도서관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해당 도서관은 고성읍 교사리 53번지(구 공설운동장)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연면적 2193.7㎡)로 조성 중이며, 주요 시설로는 어린이·유아열람실, 다목적실, 집중독서공간, 문화강좌실, 북 카페 등이 있다.
도서관 명칭 공모는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성군 누리집에서 큐알(QR) 코드나 링크 접속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도서관 개관 준비를 위한 첫 시작 단계인 이번 명칭 공모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명칭 #공모 #도서관 #관심 #관계자 #어린이 #참여 #개관 #고성군 #고성읍 #단계인 #군민 #누구나 #누리집 #어린이·유아열람실 #일원 #1층 #조성 #주요 #준비 #시설 #지상 #지하 #집중독서공간 #코드나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 하하X주우재X이이경의 찐친 케미 여행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원밀리언’ 안무가 이유정, ‘탑걸’ 합류와 동시에 에이스 등극! 배성재, 이유정 극찬 “엄청난 실력자”
12시간전 SBS
아이브 안유진 딥페이크 사진 유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과 "안유진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세영·나인우, '은근한 스킨십'…신작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로 설레는 호흡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지역농어촌진흥기금 2,500억원 융자 지원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