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브라이튼N40'을 매입하며 유재석과 이웃사촌이 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해 5월 나연은 해당 아파트 전용면적 128.15㎡ 규모의 한 가구를 약 39억 원에 매입했으며, 5일 만에 세입자를 들여 약 11억 원의 갭 투자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브라이튼N40은 세계적인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가 설계한 하이엔드 아파트로, 뛰어난 보안 시스템과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유재석 외에도 세븐틴 호시, 인피니트 엘, 배우 한효주, 오연서 등이 이곳에 거주하고 있다.
#아파트 #나연 #브라이튼n40' #매입 #전용면적 #하이엔드 #유재석 #보안 #고급 #거주 #39억 #알려져 #5일 #세븐틴 #오연 #이웃사촌이 #연예인 #사실이 #설계 #위치 #시스템 #유명 #세입자 #인피니트 #서비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액셔니스타’, ’탑걸’ 2대 1로 꺾으며 G리그 첫 승리…최고 6.4%로 수요 예능 1위!
7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효성, 고위 공무원 범죄 충격 실화에 녹화 중 눈물! ‘이름없는 기술자’ 고문 경찰 이근안 사건 편!
7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배우 박성웅, 양세형과 함께 콩트 삼매경! 고퀄리티 누아르 연기에 ‘시선 집중’
9시간전 MBC
<한국인의 밥상> 오대산 가는 길 “겨울 맛이 납니다”
6시간전 KBS
MBC<실화탐사대> 강남역 의대생 살인사건, 73일간의 기록
6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