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도서관(분관장 고도현)은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가족 얼굴 피자와 피클 만들기’를 내달 9일 2회 동안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지선 ㈜앙글방글 대표가 진행하며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의 얼굴을 선택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얼굴 모양의 피자를 만들어 굽는 활동과 함께 오이와 당근을 이용해 피클을 만들어 보는 체험으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제주도교육청 공공도서관 사이트에서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회차별로 각 10팀씩 모집한다.
1회는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2회는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이번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향상되고 가족 간 서로 소통과 하합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30만 팔로워 거느린 19금 콘텐츠 인플루언서, ‘간 큰’ 사기 행각!... 성인 콘텐츠 앞세운 인플루언서, '도깨비 탐정단' 다음 표적!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더 딴따라’ 김하늘, 최종회 앞두고 진솔함 가득한 종영 소감 전해 ... “도전과 선택에 용기를 내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핸썸가이즈' 김동현, 안재현에 "안 똑똑…어쩌면 나보다 아래"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진영, 부친상 소식 전해…"아버지 덕분에 이 자리에" 애도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조선의 사랑꾼] 낮엔 배우, 밤엔 대리기사…‘N잡러’ 손보승, ‘가장’은 달랐다! 쉴 틈 없는 23살에‘아빠’의 일상 공개!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