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곡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슈만이 가곡 작곡에 몰두했던 '가곡의 해'인 1840년에 탄생한 명곡들로 구성된다.
대표작 아이헨도르프 시에 의한 리더크라이스를 비롯해 안데르센 시에 곡을 붙인 다섯 개의 노래, 1850년대의 세 개의 노래와 여섯 개의 노래와 레퀴엠까지, 슈만 가곡의 모든 시기를 아우르는 선곡이 돋보인다.
게르하허는 슈만 음악에 담긴 동화적 상상력과 신화적 서사, 그리고 자연의 신비로움을 깊이 있게 해석하며 슈만 가곡이 가진 서정성과 내면의 울림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슈만 #가곡 #노래 #게르하허 #레퀴엠 #공연 #1850년대 #깊이 #몰두했던 #반주 #붙인 #음악 #정수 #가? #성남아트센터 #세계적 #해'인 #해석 #시기 #클래식 #예매 #느낄 #오랜 #작곡 #성남아트센터(www.snart.or.kr)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30만 팔로워 거느린 19금 콘텐츠 인플루언서, ‘간 큰’ 사기 행각!... 성인 콘텐츠 앞세운 인플루언서, '도깨비 탐정단' 다음 표적!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더 딴따라’ 김하늘, 최종회 앞두고 진솔함 가득한 종영 소감 전해 ... “도전과 선택에 용기를 내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핸썸가이즈' 김동현, 안재현에 "안 똑똑…어쩌면 나보다 아래"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조선의 사랑꾼] 낮엔 배우, 밤엔 대리기사…‘N잡러’ 손보승, ‘가장’은 달랐다! 쉴 틈 없는 23살에‘아빠’의 일상 공개!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컴백 앞둔 갓세븐, 티저에서부터 흘러 넘치는 완전체 시너지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