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5팀, 21명의 학생이 참여해 전문 컨설턴트의 지원을 받아 기업 직무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고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J-정책소통' 과정을 통해 제주 지역 정책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고, 팀별 관심 산업과 연계된 제주 정책을 홍보 콘텐츠로 제작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심사를 진행한 고영복 진로취업정책팀장은 "참여자가 제주산업 및 기업 여건에 대해서 분석하고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실무 역량을 인지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이의가 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제주대학교 진로취업과·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제주특별자치도 청년정책담당관 및 고용센터의 지원을 받아 재학생뿐 아니라 도내 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받아 #지원 #취업 #기업 #제주 #역량 #분석 #정책 #기회 #제공 #지역 #직무 #인지 #프로그램 #여건 #지속적인 #강화 #관심 #경진대회 #탐색 #홍보 #제주산업 #있다" #고용센터 #준비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5시간전 MBC
2월 5일 개봉, 마음속 밧줄을 풀어주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품종 나물콩 ‘해찬’, 콩나물 가공용 우수 품종 입증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MC 한새가 이끄는 세대 초월 프로젝트 ... 한국 힙합 1세대의 아이콘 MC 한새 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세대를 초월한 음악적 실험 도전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