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이경심 의원은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한다.
이경심 의원은 "소외된 이웃 없이, 모든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기를 기원한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경심 위원은 제주적십자사 미래발전위원회 소속으로 적십자 사업발전과 인도주의 이념구현을 위해 자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웃 #소외 #의원 #따뜻 #생각 #이경심 #기원 #희망나눔 #인도주 #지역사회 #위원 #온정이 #사업발전 #방문 #모여 #만들어 #마음이 #취약계층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결연 #활동 #이념구현 #연말연시 #제주적십자사 #제주도의회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7시간전 MBC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롯데, 대만·일본 등서 새시즌 맞이 담금질
15시간전 경상일보
MC 한새가 이끄는 세대 초월 프로젝트 ... 한국 힙합 1세대의 아이콘 MC 한새 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세대를 초월한 음악적 실험 도전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