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25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거창창포원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를 동반한 방문객들은 창포원 내 키즈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어르신들은 열대식물원에서 다양한 열대식물을 감상하고 가족과 연인은 다인승 자전거를 타고 거창창포원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설 연휴를 맞아 1월 25일부터 2월 9일까지 창포원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연, 투호, 제기 등 전통문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의 대표 관광지인 거창창포원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2025년을 준비하길 바란다"며 "방문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친절 교육과 시설 정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방문객 #투호 #거창창포원 #보낼 #가족 #창포원 #운영 #거창군 #정상 #방문 #제기 #가족들 #2021년 #즐거운 #25일 #2025년 #자전거 #바란 #불편이 #2022년 #관광지인 #체험 #전통문화 #조성 #무료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1시간전 MBC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월 5일 개봉, 마음속 밧줄을 풀어주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