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옥화)은 설 명절을 맞이해 전 직원이 이웃과 훈훈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강옥화 교육장은 21일 제남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시설의 가족들을 위로하는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갖는다.
또한,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직원들이 부서별 자율 모금을 통해 모은 위문금을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6곳에 전달하며 지역 이웃과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위문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온정을 더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1시간전 MBC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월 5일 개봉, 마음속 밧줄을 풀어주는 따뜻한 힐링 드라마 ...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 기록! 매일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아빠와 그런 아빠 때문에 힘들다는 엄마. 이제는 엄마의 끊임없는 하소연에 지친다는 딸...? ‘K-장녀 가족’ 등장!!
1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