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대합면은 지난 20일 대합면농업경영인회(회장 석태균)에서 설 명절을 맞아 2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석태균 회장은 "대합면 내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노기현 면장은 "대합면농업경영인회의 소중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성금은 대합면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돼 명절의 온정을 나누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따뜻 #명절 #성금 #대합 #어려운 #주민 #기탁 #전달돼 #보낼 #조금이나마 #온정 #석태균) #생활이 #맞아 #20일 #20만 #되고자 #회장 #창녕군 #기부 #이웃 #소중 #대합면농업경영인회(회장 #감사드 #깊이
[구해줘! 홈즈] 배우 하석진, 2024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량 1위, 송파구 아파트 임장에 나선다!
14시간전 MBC
영화 ‘폭락’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 개봉 5일 만에 1만 8천 관객 넘어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김민희 임신, 홍상수 유산 상속 문제 주목...혼외자 1200억 상속 가능성 제기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건강테크! 김원희의 원더랜드] 무릎 관절의 에어백을 사수하라! & ' 퇴행성 관절염' 탈출 프로젝트
13시간전 SBS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 지키고 있는 "마당을 나온 암탉" ... 흥행X추천 ‘꿈의 기록’ 예고편 공개!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