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문은 고령이며, 상봉경험이 없는 이산가족을 대상, 어르신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가족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위로하기 위해 추진했다.
정태근 회장은 이산가족에게 안부를 묻고, 적십자의 이산가족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등 이야기를 나누며 이산의 아픔을 위로했으며, 위로금과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남북 이산가족 교류를 대비,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도 유전자 검사 사업, 영상편지 제작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산가족이 찍힌 옛날 사진 복원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사업 #이산가족 #추진 #복원 #제작 #영상편지 #대비 #설명 #검사 #실시 #적십자 #교류 #안부 #남북 #대상 #상봉경험이 #회장 #명절 #위로금 #예정 #맞아 #정태근) #위로하기 #고령 #이산가족댁
시청자가 가장 만족한 방송사 MBC, KI 시청자평가지수 1위
1시간전 MBC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등,"첫 의기투합마저 싱그러웠다" 시작부터 열정-웃음-케미 꽃길 예고! ‘사계의 봄’ 대본리딩 현장 공개!
17분전 SBS
god(지오디) ,연극 ‘나생문’ 17년 만에 무사 역 다시 맡아 화제 ... 커피차 응원에 엄지 척!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티처스2] 백지 수표도 마다한 ‘국어 1타’ 윤혜정 ... “모든 것 알려주겠다”…5월 4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유빈, ITTF 여자월드컵 예선 2연승 ‘16강행’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