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합천삼성병원 앞 회전교차로에서 '부정부패 척결, 공직기강 확립'을 주제로 청렴다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일에 개최한 청렴선포식에 이어, 부패에 취약한 설 명절을 앞두고 공직사회 비위 근절과 공직문화 쇄신을 위하여 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앞장서 공직사회에 청렴 문화를 조성하고 공직윤리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 동참한 김윤철 합천군수는 "설 명절을 맞아 공직자의 기본 덕목인 청렴을 되새기며, 금품‧향응 수수 등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직기강을 바로 세우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투명하고 공정한 행정을 통해 군민에게 신뢰받는 합천군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군에서는 이번 캠페인뿐만 아니라 설 명절 기간 동안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추석 명절 특별 감찰 △청렴서한문 홈페이지 게시 △청렴문구 전광판 송출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청렴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앞두 #명절 #척결 #청렴 #공직사회 #△추석 #21일 #기간 #특별 #취약 #부정부패 #공직기강 #맞아 #합천군수 #캠페인뿐만 #문화 #가치 #되새기며 #덕목인 #지역사회 #조성 #캠페인 #앞장 #확립' #수수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15시간전 MBC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코스튬 무대인사 & 대형 벌룬 이벤트 진행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하석진 “송파구 배명고 시절 여학생에게 인기 없었다. 나는 공부만 하던 ‘아싸’”
1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