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삼랑진읍(읍장 김주용)은 삼랑진고등학교에서 12일 성금 100만원과 라면 5박스를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품은 지난 1월 삼랑진고등학교 한울제 축제에서 학생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과 학교 기숙사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으로 마련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이상희 삼랑진고등학교장은"학생들이 직접 마련한 수익금으로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김주용 삼랑진읍장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매우 대견하다"라며"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나눔 #실천 #수익금 #마련 #직접 #자랑스럽 #자발적 #장터 #삼랑진고등학교 #봉사 #모습이 #지역사회 #운영 #성금품 #앞으로 #학교 #1월 #가치 #12일 #담긴 #김주용) #지역 #부스 #기탁 #학생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저소득층·장애인 등 1,326명에 평생교육이용권 지원
1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