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진행된 녹화는 2025년 버전의 연령 고지 영상을 촬영하는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이 돈을 쓰면 쓸수록 촬영 장소인 산 높이가 점점 올라가게 된다.
이를 위해 멤버들은 봄 느낌을 살리는 착장을 준비했지만, 예상을 뛰어넘은 높은 착장 금액에 결국 북한산을 오를 위기에 처했다.
고지 하락을 위한 묘책으로 빈티지 숍을 찾은 멤버들은 서로의 착장을 코디해주며 웃음 폭발 패션쇼를 선보였다.
지난해 팬츠리스 룩으로 좌중을 압도했던 유재석은 양세찬으로부터 치마와 바지를 결합한 현란한 젠더리스 룩을 스타일링 받으며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GD야, 형이 곧 너 잡는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멤버 #착장 #쓸수록 #꾸며져 #빈티지 #런닝맨 #코디해주며 #느낌 #모습 #금액 #유재석 #스타일링 #준비했 #뛰어넘 #살리 #촬영 #영상 #받게 #웃음 #장소인 #젠더리스 #레이스 #압도했던 #고지 #자포자기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권다함,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부터 영화 ‘파란’-‘파과’까지… ‘믿고 보는 배우’ 입증ing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자치경찰위원회,‘길라잡이 소통단’공개 모집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