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청덕면(면장 이은숙)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봄철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화목보일러 사용 농가를 대상으로 일제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화목보일러의 부주의한 사용으로 인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서 농가들의 안전과 함께 산불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숙 청덕면장은 "화목보일러는 겨울철 농가의 난방을 돕지만, 부주의한 관리등으로 인해 화재 발생 위험이 크다"며 "불씨가 살아있는 재의 무단 투기 등으로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농가의 각별한 주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덕면은 점검 결과에 따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농가에 대해 수시 점검을 할 계획이며, 농가들이 안전하게 화목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재 예방 교육과 홍보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사용 #화목보일러 #화재 #발생 #위험 #산불 #점검 #부주의 #안전 #각별 #주의 #계획 #않도록 #한달 #겨울철 #관리등 #청덕면장 #대상 #예방하기 #예방 #수시 #필요 #조치로 #이은숙) #높아지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2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