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이 고(故) 김새론의 장례비 지원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 추성훈이 고 김새론의 장례비를 전액 지원했다는 내용의 루머가 확산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에 추성훈 측은 25일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추성훈 측 관계자는 "고 김새론의 장례비 지원 루머는 가짜뉴스"라며 "두 사람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한 적은 있으나, 사적인 친분은 전혀 없다"고 명확히 했다.
한편, 고 김새론은 지난 2월 16일 자택에서 사망했다. 유족 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고 김새론이 유튜버 B씨와 배우 김수현 때문에 세상을 떠났다고 주장해왔다.
이와 더불어 고 김새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들이
블랙핑크 리사, '2025 멧 갈라' 비하인드 공개...시스루 드레스+핫도그 '파격 패션' 시선 강탈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유재석-유연석-이정은-류덕환, 최보필PD와 전면전 선언! “보필PD와 우리의 머리싸움이에요”
47분전 SBS
'패셔니스타' 이효리, 발가락 신발 신고 "ㅋㅋㅋ"...이번엔 '괴짜템' 유행시키나?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징어 게임3' 앞둔 박규영, 파격 노출 패션 공개..."보라색 꽃무늬 수영복+핫팬츠"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달샤벳 세리, 발리 쿠부 비치서 '과감 비키니' 공개..."얼마 만이야, 천국"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