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제80회 식목일을 맞이해 오는 4월 1일 ‘반려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가정에서 손쉽게 녹색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미세먼지·기온상승 등 기후변화에 관심을 유도하는 등 통영시민 누구나 나무를 심고 가꿀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광도면 소재 내죽도공원에서 행사를 개최하며 해당화, 블루베리, 가시없는 음나무, 허브(바질), 아네모네, 캐모마일 등 총 4500여본을 나누어줄 예정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전년도 1인당 2본씩 배부했으나, 많은 관심과 호응에 부응하고자 올해는 1인당 3본씩 선착순으로 배부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직접 반려나무를 키우며 자연과 사람이
'백상' 여자 예능인상 이수지, 수상 직후 '민낯 사과 영상' 공개...알고 보니 '파격 패러디'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유재석-유연석-이정은-류덕환, 최보필PD와 전면전 선언! “보필PD와 우리의 머리싸움이에요”
46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대호 “아나운서 스타일 지겨워! 강력한 톰하디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어”
3시간전 MBC
'패셔니스타' 이효리, 발가락 신발 신고 "ㅋㅋㅋ"...이번엔 '괴짜템' 유행시키나?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블랙핑크 리사, '2025 멧 갈라' 비하인드 공개...시스루 드레스+핫도그 '파격 패션' 시선 강탈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