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5월 결혼을 앞두고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13남매 대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286화에는 남보라와 5명의 남동생들이 함께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을 앞둔 남보라는 "요즘 정말 축하를 많이 받는다. 전국에 있는 어머님, 아버님들이 축하해주셔서 '아, 나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는 "교회 친구로 만났다. 봉사를 하다가 눈이 맞았다. 나의 오른팔이었다"고 설명했다.
남편의 외모에 대한 질문에 남동생들은 "닮았다"고 입을 모았고, 남보라는 "3초 손흥민이다"라고 쑥스러워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데뷔 20년 차 배우가 된 남보라는 "방송 활동으로 번 돈으로 동생
‘도민 안전 우리가 지킨다’…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서혜원-김선민, "‘투사계’ 첫 스케줄부터 대박 터졌다!" 축제 무대 공식 라인업 확정! ‘열혈 연습’ 돌입!
3시간전 SBS
'유튜붐' 송가인, 통인시장서 '국민 가수' 저력 과시...즉석 열창+상인들 극찬 세례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시립강동청소년센터-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시립성북청소년센터, 2025년 ‘현장맞춤형 활동’ 사업 공동 운영
2시간전 스타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뒤흔든 우승 후보 ‘원더우먼’! ‘웃상’ 스트라이커 마시마가 최초로 눈물 흘린 사연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