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이 농번기를 맞아 농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민 불편 사항 등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찾아가는 마을 간담회'를 4월부터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실사구시 군정 운영과 민생 소통을 강조하는 진병영 군수의 세 번째 현장 중심 행정으로 논두렁, 사회단체, 작목반 등 농업 현장을 직접 찾아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마을별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도 안내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진병영 군수는 4월 3일 함양읍 상백마을 경로당과 후동마을 회관을 찾아 주민들의 생활 속 불편사항을 귀담아 듣고 마을에서 추진 중이거나 추진예정인 사업들에 대해 상세히 안내했다.
진병영 군수는 이번 간담회가 군민들의 가려웠던 숙원을 속 시원하게 긁어주고 지역에서 추진되는 사업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군정 운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장 #군수 #찾아 #주민 #직접 #중심 #농업 #간담회 #진병영 #군정 #목소리 #운영 #4월 #생생 #실사구시 #앞으로 #불편 #주요사업 #애로사항 #생활 #추진 #해결 #본격 #회관 #해결하기
[드림하이] 국가대항전으로 돌아오는 ‘스우파’ vs 댄서의 삶 융화한 ‘드림하이’…다채로운 댄스 퍼포먼스 예고!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KOHA 여자부] 서울시청과 대구광역시청 무승부로 나란히 연패 탈출 성공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불안과 고민을 담아낸 책 ... ,흔들리지만 잘 키우고 싶습니다, 출간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한 지붕 아래 여자 셋 남자 하나! ‘사상 최초’ 혼숙...방 배정 불만에 가출 선언?!
14시간전 KBS
[KOHA 남자부] 하남시청, 충남도청 꺾고 4연패 탈출하며 플레이오프 진출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