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PUBG: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UBG 글로벌 시리즈(PGS) 7'을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PUBG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1' 챔피언인 DN 프릭스와 젠지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글로벌 파트너 팀으로 'PGS' 시드권을 획득해 대회에 자동 진출했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 누적 토털 포인트를 기준으로 상위 16개 팀은 파이널 스테이지로 진출하고, 하위 8개 팀은 최종 탈락한다.
누적 토털 포인트를 기준으로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팀이 'PGS 7'의 세계 챔피언에 등극한다.
신설된 파워 랭킹은 경쟁의 공정성을 더욱 높이고, 글로벌 무대에서 각 팀의 실력을 보다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글로벌 #파워 #e스포츠 #그룹 #스테이지 #파이널 #마인즈 #대회 #랭킹 #배틀그라운드 #pubg #포인트 #트위스티드 #챔피언 #파트너 #세계 #팀이 #실력 #하루 #토털 #무대 #페이즈1' #전세계 #28일 #종료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6분전 SBS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와 감격적인 재회 "엄마 보고 싶었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인간 벚꽃' 혜리, 엄마와 함께한 꽃놀이 포착…꾸밈없는 아름다움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농기원, 식용 편이성 좋은 ‘스낵파인애플’, ‘잭프루트’재배 시험 착수
17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신들린 연애2] 대혼돈의 신들린 하우스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에 갇혔다 장호암-하병열-정현우-채유경-김윤정, 혼돈의 5각 관계 ‘쉼 없는 도파민 파티’
33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