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칠원읍에서는 영남지역 산불 피해 지원 성금 기부가 이어지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함안군 칠원읍 체육회(회장 주용우)는 영남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주용우 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기부했다.
박문수 칠원읍장은 "산불 피해 모금에 동참해 주신 칠원읍체육회와 무기마을 단체 및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산불 #지원 #성금 #영남지역 #피해지역 #모금 #기부 #자발적 #터전 #칠원읍 #갑작스러운 #칠원읍장 #무기마 #함안군 #이웃 #소중 #주민 #100만원 #회원 #단체 #체육회(회장 #주용우) #따뜻 #동참 #하루빨리
남해군, 건축·개발행위 인허가 절차 만족도 더 높인다 - 경남데일리
1일전 경남데일리
2025년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참여작, 푸치니 ‘라보엠’... 보헤미안의 자유를 노래하는 젊은이들의 사랑이야기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오늘부터 인생 2막] ‘골.때.녀’ 베테랑, 이현이의 무릎 건강 위험?! 녹화 중 비명?! MC 이현이가 녹화 중 놀란 사연은?
19시간전 SBS
배우 차태현 & 조인성, ‘베이스캠프 컴퍼니’ 설립 ... 20년 넘는 신의로 함께한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당귀' 김숙♥구본승, AI가 만든 '심쿵' 2세 공개…구본승 "아들 원해" 로망 고백
1일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