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승헌이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조여정, 박지현과 재회한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각각 약혼녀와 그녀의 후배 사이에서 갈등하는 오케스트라 지휘자(송승헌), 사라진 약혼녀(조여정), 매혹적인 여인(박지현)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였다.
한편, 영화 '히든 페이스'는 약혼녀가 사라진 후 그녀의 후배와Forbidden한 관계에 빠지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스릴러로, 오는 6월 20일 일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본 개봉 기대됩니다", "내겐 특별했던 히든 페이스", "왜 만났는데요~", "좋은 소식 고마워요" 등의 댓글을 통해 이들의 재회에 대한 반가움을 표하며 일본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화 #히든 #개봉 #조여정 #일본 #송승헌 #배우 #페이스' #페이스 #박지현 #약혼녀 #사진 #그녀 #사라진 #표정 #재회 #매력 #네티즌 #반가움 #특별했던 #기대됩니 #스튜디오 #기대감 #맞췄던 #편안
사) 제주생명의숲, 제2차 산불 예방캠페인 한라수목원에서 진행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 확신의 육성재 & 김지연의 재발견 동갑내기 신(神)들린 시너지 이 정도일 줄이야~ 4월 4주 차 콘텐츠 통합 랭킹 1위 직행! 흥행 기록 돌파 릴레이!
6시간전 SBS
김일우, 박선영 위해 생애 첫 아침상 '달달'…이다해 "저런 신랑 최고" 극찬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농어촌공사 강원지역본부, '강원형 농촌공간 재생 시동'
6시간전 한국농업신문
송승헌, '히든 페이스' 인연 조여정-박지현과 반가운 재회 "추억에 웃고 감사"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