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 문화봉사단(단장 부현숙)은 지난 24일, 제주의료원 치매안심병동에서 참사랑의 아름다운 하모니 공연으로 순수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쿨렐레(감수광, 당신의 의미, 봄이 오는 길, 평행선, 풍악을 울려라), △한국무용(소고춤+노들강변, 부채입춤+자진모리춤, 풍화) 등이 연주되어 30여 명의 입소자들에게 사랑과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참사랑 문화봉사단은 2012년 8월부터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 중급 이상의 교육 수료생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현재 6개 팀 70여 명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는 12회에 걸쳐 127명이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안진숙 여성가족과장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자기계발 및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사회활동으로 연계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하모니 #봉사활동 #아름다운 #재능나눔 #나눔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 #감동 #참사랑 #순수 #문화봉사단(단장 #문화봉사단 #중급 #실시 #치매안심병동 #△우쿨렐레(감수광 #8월 #찾아 #자기계발 #앞장 #연계 #연주 #울려라 #이웃사랑 #입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