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승민)은 최근 청사 1층 민원인 쉼터의 환경을 개선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환경 개선은 실내 공기질 향상과 이용자 만족도 증대를 목표로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주요 개선 내용은 공기 정화 식물(아이비 등)의 재배치, 냉난방기 필터 및 선풍기 날개 세척 등 청결 유지 활동이 포함됐다.
공기 정화 식물은 미세먼지를 줄이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어 민원인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민원인 쉼터는 각종 행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정비를 통해 밝고 생기 있는 분위기로 탈바꿈하며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제주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환경 개선은 단순한 미관 정비를 넘어 민원인 중심
논두렁 잔디, NC파크 참사…프로리그 흥행의 이면
4시간전 프레시안
MBC <기억·록2> 김윤아의 노래로 다시 피어난 10대 독립운동가들의 봄, 3회 ‘소은명과 10대 독립운동가들’편 5월 4일(일) 방송
18분전 MBC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일전 메디먼트뉴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1일전 한국스포츠통신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일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