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은가은의 의미심장한 발언과 박현호의 '광대 승천' 미소가 더해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박현호는 "중요한 분들을 만나는 날이라 음식을 장만하러 왔다"고 시장에 온 이유를 밝힌다.
이에 대해 박현호는 "안 그래도 저희가 2세 계획이 있으니까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한번 해봤는데"라고 운을 떼며 '광대 승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과연 '은박 부부'가 언제쯤 2세 소식을 전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시장에서 장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양손 무겁게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한다.
#박현호 #은가은 #2세 #광대 #어머니 #승천 #소식 #미소 #지어 #중요 #스튜디오 #발언 #튀김 #만나 #무겁게 #떡볶이 #쓰다듬 #163회 #관문만 #고프 #음식 #결혼식 #않나?" #시댁 #좋아하는데?"
[SBS 트라이] 김요한-김이준-이수찬-윤재찬-황성빈-우민규-김단 완전체 한양체고 럭비부, 전국대회 기적 향해 성큼! 가슴 벅찬 원팀 성장 서사
4시간전 SBS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장동윤, 거친 형사 변신! '강렬 카리스마'
4시간전 SBS
이시영, '미국 레스토랑 비매너 논란'에 사과…“앞으로 더욱 주의하겠다”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의 매직으로 웃음꽃이 피어나는 부부들의 최신 근황! ‘애프터 특집’ 2부작 전격 공개!
4시간전 MBC
[SBS 트라이] 한양체고 럭비부, 완전체 연습 상대는 어르신 조기축구회와 축구대결! 윤계상 표 특훈 시작
4시간전 SBS